', { cookie_domain: 'auto', cookie_flags: 'max-age=0;domain=.tistory.com', cookie_expires: 7 * 24 * 60 * 60 // 7 days, in seconds }); 이번에 구입한 도서 죄수운동법

이번에 구입한 도서 죄수운동법



      이번에 구입한 도서 죄수운동법






    평소에 인터넷 서점인 YES24를 이용하여 도서를 구입하거나 읽을 만한 책을 구경하는 것을


    취미로 삼던 저는 이번에도 역시 볼만한 것들이 있나 눈팅을 하게 됬는데요.





    제가 이곳을 이용하는 이유는 다른 곳은 안 유명해서 모르고, 배송이 빠르고 가격이 싸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간편 결제 N PAY로 샥샥하고 비밀번호만 치면 바로 살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서죠.


    그렇기 때문에 저는 여기를 자주 씁니다.





    이번에 산 것은 바로 위에 나와 있는 세가지 였는데 원래 가격은 41,020원 이지만


    우선 YES24 포인트로 전환을 해 5천원을 할인 받고 N PAY 포인트도 천원 할인받아

     

    이중 할인 적용으로 35,000원 가량에 구입을 했었습니다.





    첫번째로 소개해 드릴 녀석인 투 메이크 플랜 수첩입니다. 4가지 형태가 있으며


    저는 그 중 투 두 리스트를 선택했는데 할 일을 정리해 놓고 쓰기 편할 것 같아서 샀답니다.


    진행도도 네모 모양으로 체크 표시 할 수 있고 여러모로 유용할 것 같네요.





    두번째로 소개해 드릴 것은 '게임회사 취업 가이드'라는 도서입니다.


    게임사에 취직을 원하시는 분이라면 반드시 읽어봐야할 정도로 제 기준에선


    나름 필독서(?)라고 생각하며 개인 적으로도 후에 게임 관련 기업에 다시


    재 취업을 희망하기에 2014년판이지만 트랜드를 익히기 위해 구입했습니다.





    세번째로 소개할 '죄수운동법'이라는 책입니다. 평소 웨이트 트레이닝을 하면서


    운동하는 것을 즐겨하던 제가 맨몸운동에도 관심을 가지면서 샀던 책인데


    기구 없이 자기 체중을 이용해 운동을 할 순 없을까 하면서 반신반의 하며


    구입을 했지만 제목이 다소 위협적이라 주변사람들에게도 읽어보라고 한번 권유를


    해줬었는데 죄수라니 범죄 인식이 박혀서 빛을 발하지 못하는 것 같네요.


    저는 기대 이상으로 좋은 운동법들을 소개해줘서 잘 볼 것 같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