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cookie_domain: 'auto', cookie_flags: 'max-age=0;domain=.tistory.com', cookie_expires: 7 * 24 * 60 * 60 // 7 days, in seconds }); 마곡나루 카페 블레스롤 파르페 맛집인 곳!

마곡나루 카페 블레스롤 파르페 맛집인 곳!

     

    안녕하세요 이터입니다.

    얼마전에 제가 다녀왔었던 마곡나루에 있는 한 카페를 소개해 드릴까 하는데요
    그 곳의 이름은 바로 블레스롤(Bless Roll)이라는 곳이에요.

     

    여기의 대표 메뉴는 뭐니뭐니해도 파르페! 진짜로 마곡나루 거주하시는 분들이라면

    이곳을 몰랐던 게 후회되실 정도로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있는 그런 카페입니다.

     

     

    < 블레스롤 카페 입구 >
    < 형형색색 보는 재미가 있는 다양한 롤 ! >
    < 전설의 케이크 하리보 !? >


    가게안으로 입장하면 이렇게 케이크들이 진열 되어있는 진열장이 보이실거고요
    블레스롤💫, 젖소롤🐮, 하트롤❤, 기린롤🦒 등 여러 롤 종류와 달콤해, 리얼 티라미수,

    전설의 케이크인 🎂 하리보 (!?) 까지 다양한 종류의 케익들이 손님들을 맞이해주네요.

     

     

    < 파르페 말고도 맛있어보이는 아이스크림.. 츄릅.. 침나오네요 >
    < 마곡나루 블레스롤 메뉴판 >
    < 아메리카노는 2가지 종류 원두로 마실 수 있습니다 >

     

     

    제가 이날 시킨 건 메뉴판에는 없지만 오레오 파르페하고 아르꼬발레노 아메리카노를 시켰어요.

    단단단단보다는 단쓴단쓴하면 뭔가 더 많이 먹을 수 있을 거 같은 느낌 다들 뭔지 아시죠? ㅎㅎ

     

    이 곳의 장점은 아메리카노를 2가지 종류의 원두로 마실 수 있다는 점입니다 취향에 따라 선택!

    메뉴에 있는 종류만 해도 커피, 라떼, 차, 스무디, 블레치노, 주스, 아이스크림, 파르페가 있네요.

     

     

     

     

    지난번에 한번가고 이번에 한번 가서 총 두번 방문했던 마곡나루 블레스롤! 강추

    체인점인데 집 근처에는 없어서 마곡나루에 갈 때 마다 자주 가줘야겠네요. ㅎㅎ

     

    파르페 같이 맛있는 걸 먹으며 시간을 보내다 보면 마음도 평화로워지는 것 같고

    행복도도 함께 올라가는 느낌입니다! 다들 행복한 하루되세요~ *^^* 

     

    ▼ 리뷰가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과 구독하기 부탁드려요~

     

     

    다른 마곡나루 맛집 글 보러가기~

    creater.tistory.com/110

     

    생고기제작소 마곡나루역점 무한리필 돈내고 먹은 후기

    얼마전 새벽에 마곡 근처에서 점심으로 먹을 만한 것들을 찾아보다보니 전부 다 하나같이 가격대가 높은 가게들만 위치해 있는 것을 보고 어디 괜찮은 곳이 없나 인터넷으로 검색하다가 금액도

    creater.tistory.com

    creater.tistory.com/101

     

    종로계림 닭도리탕 오늘은 마곡에서!

    안녕하세요! 블로거 이터입니다 오늘은 제가 얼마전에 다녀왔었던 종로계림 닭도리탕 마곡나루점의 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제가 평소 자주 방문하는 곳이기도 한 만큼. 주변 맛집을 이곳저

    creater.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