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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로그 키워드로 방문자 늘리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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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어제 글에 이어서 이번에 쓰는 글도 블로그에 대한 내용인데요.


    블로그 포스팅시 어떤 키워드로 글을 작성해야하나 하는 고민들 많이 해보셨을거라 생각합니다.


    이러한 상황에 놓인 분들을 위해 이번에도 제가 도움이 될만한 팁을 알려드리는 글을 작성해볼게요.





    ● 키워드 선정은 어떻게 하나요?



    1. 네이버 최 하단부의 광고 탭을 클릭합니다.


    2. 검색 광고를 누른뒤 휴대폰 인증을 통해 개인광고주로

    가입하여 선정하려는 키워드를 검색해 보도록 합시다.



    우선 글 제목에 어울릴만한 것이 있는지 고려를 하시고 몇가지를 나열하신 뒤


    네이버 검색광고 기능을 활용해 입력을 하면 해당 키워드의 통계를 확인 가능합니다.


    애드센스의 경우 애드워즈를 활용하면 키워드당 광고 단가가 나오기 때문에


    이를 통해 블로그에 노출되는 광고 수익의 증가를 꽤할 수 있습니다.






    ● 떠올린 키워드(제목)가 있는데 바로 사용해도 될까요?




    예를 들어 만약 '블로그 포스팅시 키워드 선정방법'이란 제목(키워드)을 떠올렸는데


    이 키워드를 사용해도 무방한지에 대해 알 수 있는 방법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블로그 탭을 클릭하면 해당 키워드와 연관 된 글이 몇개가 있는지 볼 수 있다.




    우선 포스트 작성 전 네이버나 다음 같은 포털에 제목을 검색했을때 블로그 탭에서


    건수가 5,000건 이상이라면 이 키워드는 블로그를 성장시키기에 '부적합'한 키워드란 뜻입니다.




    너무 많은 건수가 나온다는 것은 이미 많은 사람들이 포스트를 올렸다는 뜻이며,


    설령 글을 올린다 하더라도 처음 블로그를 키우시는 분이시라면 지수가 낮은 상태에서


    상위에 글이 노출되기는 힘들 것입니다. 노출이 힘들면 어차피 검색을 해도 사람들이


    볼 확률 또한 희박하기에 이런 키워드로 글을 쓰는 것은 성장에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 그렇다면 어떤 키워드로 작성해야 블로그를 성장시킬 수 있나요?



    차라리 건수가 낮은 1,000~3,000건 이하의 키워드로 서서히 블로그 지수를 늘려가며


    나중에 글 개수가 50~100여개 이상 쌓였을때 1,000건 이상의 글에도 노출이 된다면


    그때부터 더 높은 것에 도전하며 하나둘씩 블로그탭 상단을 정복하는게 좋습니다.



    해당 제 검색시 건 수는 3,000건 이하이며, 쓰인 글 역시 간격이 있어서

    포스팅 하기가 좋은 최적의 포인트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여기서 또 한가지 꿀팁을 드리자면 상단에 노출이 되더라도 탭에서 작성된 글들이


    위 사진과 같이 하루 단위일 경우에는 상당히 자주 업로드 된다는 뜻이므로


    나중에는 지수가 더 높은 블로거가 글을 썼을 경우 하위로 밀릴 확률이 높습니다.


    그러므로 1개월, 1주일 같이 띄어 있는 경우가 최적의 포인트라 할 수 있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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